어른 1명에 동반 어린이 2명 무료 입장하는 ‘티켓 1+2’이벤트’진행, 전화예매로 가능

▲ '비밥' 포스터

[수도권=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인천상설공연 ‘비밥’을 관람하면 어린이 두 명은 공짜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기념 ‘비밥 공연티켓 1+2’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오후 8시 공연 외에 오후 3시 공연을 추가로 오픈해 2회 공연을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5일 가족 동반으로 공연을 관람하고자 하는 시민들이 사전에 전화예매로 이벤트 티켓을 구입하면 당일 어른 1명당 어린이(36개월~13세) 2명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어린이날 기념 ‘티켓 1+2’는 전화(☎1644-1248)로 예매하면 된다.

한편, 어린이날 ‘비밥’공연을 관람하는 어린이 전원에게는 비밥 퍼즐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공연 관람 후에는 어린이 관객 중 10명을 추첨해 인천 유나이티드 FC의 미니 사인볼 증정하고, 비밥 배우들과의 사진촬영도 진행한다.

아울러, 5월 8일 어버이날 오후 5시 공연에 입장하는 어른들에게는 여행용 화장품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비밥’ 공연은 세계적인 음식인 비빔밥, 짜장면, 스시, 피자를 소재로 비보잉과 비트박스, 아카펠라 등으로 환상적인 맛을 만들어내는 신나고 유쾌한 공연으로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겁게 관람할 수 있다.

올해 공연은 오는 12월 29일까지 금·토요일을 제외한 월~목요일 오후 8시, 일요일 오후 5시에 열린다. 인천시민에게는 관람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비밥’인천 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비밥 인천 홈페이지 (www.bibapin.com), 비밥 인천 페이스북(www.facebook.com/bibapin)을 참고하거나 전화(☎1644-124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