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유전자성식사법 - 세포살리기

▲ 【경주=코리아플러스】장영래 기자 = 한국산업자격협회 부설 박순화 아카데미교육원(경주시 원화로320번지)과 포항 권시연 행복교육원에서는 26일 건강100세시대 맞춤 힐링푸드(친유전자성식사법 세포살리기)라는 강의주제로 특강이 열렸다.
【경주=코리아플러스】장영래 기자 = 한국산업자격협회 부설 박순화 아카데미교육원(경주시 원화로320번지)과 포항 권시연 행복교육원에서는 26일 건강100세시대 맞춤 힐링푸드(친유전자성식사법 세포살리기)라는 강의주제로 특강이 열렸다.

희망건강관리교육원 김용범 원장은 덜렁박수로 재미있게 강의를 시작하면서 "강의는 가르침이 아니라 마음나누기"라며 공감강의를 시작했다.

100세 시대 음식을 통한 건강관리법'을 주제로 현대인들을 위한 100세 시대 맞춤 힐링푸드와 우리가 모르는, 내 몸 안에 숨어있는 '균형 잡기' 스트레스 관리와 현명한 식사법 DNA가 원하는 음식이 얼마나 어떻게 좋은지에 대해 설명했다.

건강을 지키는 방법중 나를 신경 쓰이게 하는 것들은 규칙적인 운동, 스트레스관리, 재정적건강, 균형잡힌 영양섭취, 충분한 휴식이 있는데 이 모든것이 건강에 영향을 주지만 그중에 한가지를 꼽는다면 균형잡힌 영양섭취가 가장중요하다고 말하며 잘먹고 꼭꼭 씹고 오래 씹어 먹을수록 건강하다고 말했다.

중년의 건강관리 최고의 강적은 귀찮음병 "물러가라 썩물러가라" 구호로 마무리 하면서 건강식단은 "지혜롭게 편식하자! 돌려가며 편식하자! 주어진 밥상에 최선을 다하자! 배합 비율을 바꾸자!"
장바구니를 알록달록하게 내용으로 마무리 지었다.

경주, 포항, 영덕, 영천, 제주지역에서는 매달 웃음치료사, 실버체조지도사, 노인건강운동지도사, 뇌건강지도사, 실버놀이지도사 등이 김용태 행복발전연구소, 박순화 아카데미, 포항 권시연 행복교육원에서 실시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