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현 임오동노인후원회 회장 "어르신들이 즐거운 생활을 하도록 평시에도 노력하겠다.”

▲ 【구미=코리아플러스】조성홍 기자 = 경북 구미시 임오동(동장 윤동욱)은 노인의 날을 기념해 7일 왕산기념관체육공원 주차장에서 김지식 도의원, 허복 시의원, 김상조 시의원, 관내 어르신, 기관․자생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 위안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구미=코리아플러스】조성홍 기자 = 경북 구미시 임오동(동장 윤동욱)은 노인의 날을 기념해 7일 왕산기념관체육공원 주차장에서 김지식 도의원, 허복 시의원, 김상조 시의원, 관내 어르신, 기관․자생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 위안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평소 지역자원봉사와 경로효친에 솔선수범해 온 임오동노인후원회(회장 조동현)가 주관하고, 부녀회․통장협의회 등 자생단체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추진되었다.

어르신들은 정성껏 준비한 뷔페와 각설이 공연, 어르신 노래자랑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흥겹게 춤을 추며 노래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조동현 임오동노인후원회 회장은 “나의 부모님을 위하는 것처럼 잔치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어르신들이 즐거운 생활을 하도록 평시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