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문화예술교육 저변 확대를 위해 삼척, 인제, 홍천 3개 지역에서 개최

▲ [삼척=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감원도 삼척에서 문화예술교육 저변 확대를 위한 권역별 네트워크 모임 선문선답(先問善答)을 개최한다.
[삼척=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감원도 삼척에서 문화예술교육 저변 확대를 위한 권역별 네트워크 모임 선문선답(先問善答)을 개최한다.

강원문화재단(이사장: 김성환) 강원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도내 문화예술교육 저변 확대를 위한 권역별 네트워크 모임 선문선답(先問善答)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선문선답(先問善答)은 문화예술교육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이에게 먼저 물어보고 좋은 답을 얻는다 라는 의미의 사업명이다.

이번 사업은 문화예술교육 진입을 희망하는 단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문화예술교육의 가치 공유 및 이해를 통해 사업 진입을 도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6일(화) 삼척을 시작으로 8일(목) 인제, 13일(화) 홍천 등 총 3개의 지역에서 개최된다.

3개 지역은 재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의 참여 단체가 1개 이하인 지역으로 문화예술교육 진입을 확대하고자 개최지로 선정했다.

3명의 멘토가 참여하는 이번 사업은 멘토별 각각 3개의 모임으로 구성하여 문화예술교육의 A부터 Z까지 참가자와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했다.

강원문화재단 오제환 사무처장은 “사업명이 선문선답인 만큼 궁금한 점을 마음껏 질문하고 함께 논의하며 문화예술교육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강원문화재단은 도내 전역의 고른 수혜를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강원문화재단(http://www.gwcf.or.kr) 및 강원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http://gwarte.or.kr)의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