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의회, 제117회 임시회 개회

▲ [계룡=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김용락 의장은 3일“올해 계획된 사업과 새롭게 추진하는 각종 시책들이 소기의 성과를 거둘수 있도록 의회차원의 협력과 지원으로 시민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있다. (사진=계룡시의회 제공)
[계룡=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김용락 의장은 3일“올해 계획된 사업과 새롭게 추진하는 각종 시책들이 소기의 성과를 거둘수 있도록 의회차원의 협력과 지원으로 시민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용락 계룡시의회 의장은 제117회 계룡시의회 임시회를 3~10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개회, 개회식에서 개회사를 통해 이 같이 밝혔다.

개회 첫날인 3일 제1차 본회의에서는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의안심사특별위원회 구성의 건 등을 가결 했다.

이번 임시회 중 6~8일까지 3일간 소관부서별 2017년도 주요업무 실천 계획을 청취한다.

9일에 개최되는 의원심사 특별위원회에서는 계룡시장이 제출한 계룡시 행정동·리의 명칭·관할구역 및 동·이장 정수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의 의안을 심사한다.

특히 집행부가 제출한 계룡시 공무원 당직수당 지급조례 전부개정조례안 ▴계룡시 도시계획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건을 심사한다.

아울러 의회사무과 소관 조례·규칙 일제정비에 따른 개정안 20건등 모두23건의 의안을 심사하게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