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테크시스템, ThinkWise PQ 출시

▲ [서울=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심테크시스템(정영교 대표)은 소통과 협업을 위한 디지털마인드맵 소프트웨어인 '씽크와이즈 PQ(ThinkWise PQ)'를 출시했다.
[서울=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심테크시스템(정영교 대표)은 소통과 협업을 위한 디지털마인드맵 소프트웨어인 '씽크와이즈 PQ(ThinkWise PQ)'를 출시했다.

씽크와이즈는 마인드맵 기법을 적용한 소프트웨어로, 협업을 활용해 발상부터 표현, 정리, 보고서, 프리젠테이션 자료까지 하나의 도구로 처리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젝트, 맵, 스케줄 등이 유기적으로 연동되어 전체구조를 보며 일정관리를 할 수 있어 프로젝트나 목표관리에 탁월한 장점이 있다.

새롭게 출시된 씽크와이즈PQ(Project Quotient)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경쟁력인 창의적/ 논리적인 사고와 실행을 통한 ‘생각을 성과로 바꾸는 도구’라고 할 수 있다.

씽크와이즈 PQ는 기존 제품과 비교해 세 가지를 중점적으로 개선했다.

먼저 사용자 편의를 위한 추가기능과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다음으로 공유와 협업 기능을 강화했다.

마지막으로 맵과 플래너를 한 화면에 보면서 전체구조와 일정을 관리할 수 있으며 구글 클라우드와 캘린더를 연동했다.

김창섭 심테크시스템의 이사는 "씽크와이즈 PQ는 20년간의 노하우가 집약된 마인드 프로세서로 새로운 아이디어의 정리를 넘어 실행과 성과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돕는 훌륭한 도구"라며, "업무와 학습분야에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최근에는 육군본부, 대법원, 미군(US Army) 등에서는 기존 회의방식에서 벗어나 씽크와이즈 협업기능을 이용해 업무를 공유하고 회의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씽크와이즈 홈페이지(www.thinkwis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