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수=코리아플러스】최낙철 기자 = 무진장축산농협(조합장 송제근)은 27일 추석 명절을 맞이해, 장수읍 용계리 용계, 안양 마을 주민과 함께 지역 마을길 청소 및 축산물을 후원하고 당일 봉사활동에 참여했다.(사진제공=장수군)
【장수=코리아플러스】최낙철 기자 = 무진장축산농협(조합장 송제근)은 27일 추석 명절을 맞이해, 장수읍 용계리 용계, 안양 마을 주민과 함께 지역 마을길 청소 및 축산물을 후원하고 당일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송제근 조합장은 “우리 지역의 축산업에 대한 인식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대규모 축산단지의 지역민들과의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통해 「깨끗한 축산」과 함께 더불어 상생하는 축산을 강조 했다.

행사에 참여한 용계마을, 안양마을 이장님은 “지역 경제를 위해 늘 애쓰는 무진장축산농협에서 마을 주민들을 위해 뜻깊은 후원과 봉사를 해준 것에 대해 고맙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마을 주민들을 위한 좋은 활동들을 많이 해나갔으면 한다.”고 했다.

한편, 무진장축산농협(조합장 송제근)은 축산인과 농촌 그리고 도시의 소비자를 연결하여 지역 축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장수지역의 대표 축산물인 ‘장수한우’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와 든든한 경영으로 우리 고장 산업 전반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장수군의회 의장 외 군의원 및 도의원, 장수읍장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