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형공립고 5년 성과보고회

▲ 【논산계룡=코리아플러스】박혜진 ·권영분 ·서정화 ·장영래 기자 = 조익수 교장은 14일"전 교직원이 하나되어 학교가 나날이 변화되는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학생, 학부모, 지역과 소통을 통해 배움중심 창의적 교육, 동행하는 행복학교 문화를 실현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밝히고 있다
【논산계룡=코리아플러스】박혜진 ·권영분 ·서정화 ·장영래 기자 = 조익수 교장은 14일"전 교직원이 하나되어 학교가 나날이 변화되는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학생, 학부모, 지역과 소통을 통해 배움중심 창의적 교육, 동행하는 행복학교 문화를 실현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조익수 논산고등학교 교징은 이날 교직원, 학부모, 학교운영위원회, 동창회가 참석한 가운데 ‘자율형공립고 5년 성과보고회’를 개최한 가운데 이 같이 강조했다.

성과보고회는 자율형공립고 5년간의 사업추진 성과를 발표하고, 2013학년도부터 2017학년도까지 5년간 자율형공립고 운영에 대한 평가ㆍ분석을 통해 2018학년도 운영계획에 환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보고회를 통해 논산고의 핵심 가치인 창의·도전·소통·전문과 창의·융합형 글로벌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 편성 운영의 근간을 마련했다.

논산고의 비전은 창의성, 도전정신, 소통역량, 전문성을 갖춘 창의ㆍ융합형 글로벌 미래 인재를 육성하는 것이다. 이를 위하여 논산고는 학생·교사·학부모·지역사회와 교육적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미래사회의 핵심 역량을 갖춘 학생을 기르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논산고는 2018학년도부터 2022학년도까지 자율형공립고로 재지정 되는 경사가 있었고, 충남 교육과정 우수학교로 선정되어 교육감 표창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