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구매자와 가맹점…빨래건조기 등 경품 지급

【계룡=코리아플러스】한동욱·장영래 기자 = 국방수도 충남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오는 20일 오후 3시 시청 회의실에서 상품권 구매자와 가맹점을 대상으로 계룡사랑상품권 경품추첨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6년 11월부터 2017년 10월까지 계룡사랑상품권을 구매한 사용자와 등록된 가맹점을 대상으로 전자식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1등 빨래건조기, 2등 계룡사랑상품권 50만원 등 총 147명(구매자 127, 가맹점 20)에게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며, 계룡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경품을 상품권 위주로 구성했다.

또 현장참여자를 대상으로 행운상 추첨(3명)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시는 개인별 경품권의 우편발송과 함께 이날 경품추점 결과를 시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행사 당일 현장에 참석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지만 희망하는 시민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계룡사랑상품권에 대한 할인 행사와 할인 가맹점을 확대하여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경제적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상품권의 정상적인 유통질서를 위해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청 지역경제과(☎042-840-250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