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코리아플러스】이창복 ·장영래 기자 = 코리아플러스(대표 이창복)가 오는 22일 오전 11시 30분 호남본부를 개설하고 호남본부 편집국체제를 출범하고 있다. 코리아플러스 호남본부 편집국에서 최낙철 본부장과 박유화 센터장이 업무를 보고있다.
▲ 【전주=코리아플러스】이창복 ·장영래 기자 = 코리아플러스(대표 이창복)가 22일 오전 11시 30분 호남본부를 개설하고 호남본부 편집국체제를 출범하고 있다.
▲ 【전주=코리아플러스】이창복 ·장영래 기자 = 코리아플러스(대표 이창복)가 22일 오전 11시 30분 호남본부를 개설하고 호남본부 편집국체제를 출범하고 있다. 문성주 편집이사가 업무를 보고있다.
▲ 【전주=코리아플러스】이창복 ·장영래 기자 = 코리아플러스(대표 이창복)가 오는 22일 오전 11시 30분 호남본부를 개설하고 호남본부 편집국체제를 출범하고 있다. 장영래 코리아플러스 대표이사 호남본부 개소를 축하하고 있다.

【전주=코리아플러스】이창복 ·장영래 기자 = 코리아플러스(대표 이창복)가 오는 22일 오전 11시 30분 호남본부를 개설하고 호남본부 편집국체제를 출범했다.

코리아플러스 호남본부 편집국 겸 교육센터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영주5길9-7 옥천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다. 연락처는 T.063-241-1112, F.063-247-1481이다.

 

코리아플러스 호남본부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쪽구름로 123(반월동 남양지하 2~~B102호)에 위치하고 있다.

박유화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 전북센터장은 "청소년기자단과 학교신문 만들기, 영화제를 위한 교육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낙철 호남본부 본부장은 "코리아플러스가 호남지역민을 위한 생생한 소식을 인터넷과 신문, 방송을 통해 전하겠다"고 말했다.

문성주 호남본부 편집이사 겸 부사장은 "호남본부가 호남민의 생활정보와 사건과 사고를 발 빠르게 전하는 언론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장영래 코리아플러스 대표이사, 코대호 코리아플러스방송 이사, 장우진 서울취재본부장, 김영현 코리아플러스 호남본부 전북 정읍고창취재본부장 등이 함께 호남본부 및 편집국 개소를 축하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