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강좌 10개 과정 진행… 이달 16일부터 21일까지 신청 접수

【대전=코리아플러스】장영래 기자 = 대전 동구는 2018년 가양 어린이영어도서관에서 지역 아동들의 영어강좌를 책임질 참신하고 유능한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과정은 미취학아동 및 초등학교 저학년생 영어강좌, 방학특강, 성인 및 유아가족 대상 영어특강, 어린이집 및 유치원생 현장학습 등 총 10개 과정으로, 이 중 3개 과정은 강사 제안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신청자격은 해당분야 전공자나 자격증 보유자 등으로, 제출서류와 함께 이달 16일부터 21일까지 가양도서관을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신청 가능하다.

구는 21일 오후 6시까지 원서접수를 마치고 서류와 면접 심사과정을 거쳐, 이달 말 최종합격자를 도서관 홈페이지와 개별 SMS문자로 알릴 계획이다.

채용기간은 모집과정에 따라 다르며, 지원 자격과 근무조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donggu.go.kr)나 가양도서관(☎259-7085)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가양도서관 2층에 위치한 어린이영어도서관은 2만 2천여 권에 달하는 영어서적을 소장해 책과 영어를 동시에 가까이 할 수 있어 아이와 부모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구 관계자는 “미래사회의 주역이 될 아이들의 글로벌 감각을 키울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강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