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교육지원청, 교육 공동체와 소통과 공감을 위한 2018년 교육계획설명회와 함께 소속 센터 홍보 기회 가져

【임실=코리아플러스】이준식 기자 = 전북 임실교육지원청은 2일 오후 2시 임실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교원, 학부모, 지역인사 및 교육지원청 관계자 등 170여명이 참석하여 '2018 임실교육계획 설명회'를 실시했다.

이 날의 행사는 교육계획 설명회와 더불어 임실영어체험학습센터 등, 교육지원청 소속센터 7기관에 대한 홍보도 곁들여 학생 및 학부모의 다양한 참여를 독려하였다.

정나영 교육장은 “교육공동체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학교 현장 지원강화에 중점을 두고 2018년 임실교육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히며 교육지원청의 소속기관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교육공동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김승환 교육감은 “설명회에 함께 한 임실교육공동체의 교육에 대한 열정이 뜨겁다는 것이 느껴진다. 이것은 임실교육의 미래가 밝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교육공동체가 힘을 모아 아이들에게 생각하고 쉴 여유를 주는임실교육에 대한 열정을 풀어낼 것"을 당부했다.

이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 및 교사는 “교육계획안내와 더불어 교육지원청의 학생, 학부모 참여프로그램을 자세히 안내해 주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교육공동체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지원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실교육지원청은 소통과 공감을 통해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반영한 교육행정으로 학교 현장을 지원하는 교육지원청으로 더욱 성장할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