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코리아플러스】김용상 기자 = 경기도 김포소재 김포대학교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김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는 지난 21일 센터 내 어린이체험관에서 2018년도 식단감수위원을 위촉하고 제1차 식단감수회의를 가졌다.

2018년도 식단감수위원회는 신길만 위원장(김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전혜경(주공예능어린이집), 박일권(꼬꼬마어린이집), 이수정(한신비전스쿨지역아동센터), 지윤경(다사랑유치원), 천재현(서암주공어린이집), 김정애(벧엘어린이집)로 구성됐다.

식단감수위원은 2018년도 김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식단에 대한 어린이급식소의 만족도 향상과 식단 사용률 제고를 위해 매 월 제공 식단에 대해 감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날 회의에는 김포시 식품위생과 김진화 과장이 참석하여 “식단감수위원회를 통해 김포시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가 제공되고, 김포시 특성에 적합한 식단으로 튼튼한 성장 발전을 기대하는 바입니다. 김포시 어린이들과 어린이급식소가 만족하는 식단이 제공될 수 있도록 김포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신길만 김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김포시 어린이들이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김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매 월 17종, 연간 204종의 영·유아, 초등·청소년 등 대상별 식단을 제공하고 있으며 김포시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통한 올바른 성장·발달을 위하여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