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코리아플러스】전민 기자 = 부산 사상구(구청장 송숙희)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사상구청 구민홀에서 ‘엄마 반성문’의 저자 이유남 서울 명신초등학교 교장선생님을 초청해 2018년 제1회 新맹모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사상구진로교육지원센터 주관으로 개최하는 이번 강연은 행복한 진로진학을 꿈꾸는 지역 청소년들의 진로체험과 진학상담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베스트셀러로 부모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엄마 반성문’의 저자 이유남 교장선생님은 작가이자 자녀와의 관계 및 교육 문제에 대한 전문가로서 이 시대 부모들에게 자녀 양육 방법에 대한 조언과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는 대화법 등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다양한 코칭 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사상구진로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http://dreamsasang.or.kr)에서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문의는 사상구진로교육지원센터(051-316-2214)로 하면 된다.

사상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번 강연회와 같은 좋은 프로그램과 사상구진로교육지원센터 운영 활성화로 지역 학부모들과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었던 고민들이 해소되고 교육여건들이 점차 개선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