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유니브와 면접사진 이벤트 진행

【청주=코리아플러스】강규훈 기자 = 충북대학교 취업지원본부는 15일 충북대 상상옷장에서 면접 정장을 대여해주고, 무료로 취업, 면접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KT&G 상상유니브(univ.)가 주최하는 행사로, 13일부터 14일까지 충북대학교 중문에 위치한 KT&G 상상유니브 행사부스에서 신청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성별, 학년에 구분 없이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학생들의 높은 참여로 조기에 마감됐다.

충북대 취업지원본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상상옷장은 지난 2017년 11월 개소해 취업을 준비하는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운영을 시작했다.

정장 및 구두 등을 구비해 무료로 대여함으로써 취업면접 등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학생들의 정장 준비에 따른 경제적 심리적 부담 완화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취업(모의)면접, 취업 관련 학내외 행사, 기타 취업본부장 승인사항 등과 같은 목적으로 이용가능하다.

상상옷장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이용가능하며 대여기간은 대여일로부터 1주일이다.

대여희망자는 충북대 취업지원본부 내 '상상옷장(E3동 104호)'을 직접 방문해 학생증(신분증)과 관련서류를 제출 후 대여신청을 하면 된다.

비용은 무료다.

한편, KT&G 상상유니브(univ.)는 KT&G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10년 시작된 대학생 대외활동 커뮤니티로 지난 9월 KT&G 상상유니브에서 충북대학교 발전기금재단에 기탁한 상상펀드 기금으로 상상옷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