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코리아플러스】이준식 기자 = 제48회 전북기능경기대회가 2018년 4월4일 수요일∼4월9일 월요일 6일간 도내 익산 전북기계공고와 전주공고에서 개최되었다.

경기종목은 40직종으로 34기관 409명이 참가하였으며, 교육감 및 정무부지사외 도내 여러기관에서 참여하여 선수들을 격려하였으며, 선수들은 숙련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였다.

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폴리메카닉스외 6종목에 참가하여 전 종목에서 금, 은, 동메달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폴리메카닉스 금메달 이현수(3) 은메달 박승원(3) 동메달 이재윤(2) 우수상 박세준(2), 금형 금메달 박정웅(3) 은메달 심기태(3) 동메달 천태화(2) 우수상 유정협(2), 용접 금메달 박태현(3) 동메달 이경진(3), 동력제어 금메달 정명규(2) 은메달 윤장원(2) 동메달 안태원(2), 메카트로닉스 금메달 김정규, 오대현(2) 은메달 노원준, 김찬빈(2), 제품디자인 금메달 김소연(3) 은메달 이승제(2), 산업용로봇 금메달 문종욱(2) 은메달 고명성(2) 동메달 김신영(1) 우수상 송하윤(1) 이상 21명이다.

위성욱(전북기계공고)교장은 주말, 휴일도 반납하고 “실습장에서 불철주야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온 우리 학생들이 자랑스럽다.”며 격려하고, 그동안 흘렸던 땀과 눈물의 결실을 오는10월 전남전]역에서 열리는 전국기능경기대회에 참가하여 자신의 능력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학교 명예와 자신의 명예를 발휘해달라고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