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봄여행주간“인생샷 투어”그레잇

【부여=코리아플러스】 이한국 기자 = 부여군은 2018년 봄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 16일간 부여군내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인생샷 투어’ 관광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하고 손님맞이에 한창이다.

이번 인생샷 투어에는 세도면 가회리 금강변에 조성한 유채꽃 단지 5만평을 관광객에 개방하고, 연계 체험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콘텐츠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열기구체험을 포함시켜 관광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서동요, 구르미 그린 달빛, 조선총잡이, 육룡이나르샤, 보보경심 등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서동요 테마파크와 지난 3월 개장해 부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서동요출렁다리, 양화 송정그램책마을을 투어일정에 넣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더욱이 인생샷 투어 참여자 중 ‘부’자와 ‘여’자가 이름에 들어가는 여행객과 4월·5월 생일자를 대상으로 특별이벤트와 SNS를 활용한 홍보에 집중해 관광객의 호응을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부여군 관계자에 따르면 “몸과 마음이 ‘부자 되는 여행’을 모토로 유채꽃과 함께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관광지를 코스로 구성, 부여를 찾는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며 “봄여행주간을 맞아 유네스코 세계유산을 중심으로 역사문화여행과 금강을 조망하는 자연힐링 여행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발굴해 대한민국 관광의 중심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