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핵무기, 화학 무기, 탄도 미사일 프로그램의 완전하고 영구적 인 해체

【세종=코리아플러스】장영래 기자 =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일본 총리와 아베 신조 (Shinzo Abe) 일본 총리는 트럼프와 북한 지도자 김정은 간의 정상 회담을 앞두고 직접 얼굴을 마주보고 협의 할 계획이다.

다음은 이와 관련한 VOA기사 전문이다.

아베 총리는 이날 뉴욕 타임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우리는 미국 - 북한 정상 회담 전에 만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한편 트럼프와 아베 총리는 북한의 핵무기, 화학 무기, 탄도 미사일 프로그램의 완전하고 영구적 인 해체와 탄도 미사일 계획을 공유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워싱턴과 도쿄 관계관에 따르면 트럼프와 아베 총리는 모두 6 월 8-9 일 캐나다에서 열리는 7 개 경제 정상 회담에 참석할 예정이지만 그 이전에는 백악관에서 만날 것으로 보인다.

양국 정상은 회담 준비를 협의하기 위해 미국 관리들이 북한과 싱가포르에 있었기 때문에 월요일에 말했다.

트럼프가 현충일 기념식을 위해 알링턴 국립 묘지에 가기 전에 전화 대화가있었습니다. 그곳에서 부시 대통령은 22 분짜리 대담에서 한반도 상황을 언급하지 않았다.

약 3 만 4 천명의 미국인이 3 년 전쟁에서 적대 행위로 사망했습니다. 1953 년 휴전 협정으로 적대 행위가 중단 되었으나 평화 조약은 체결되지 않았다.

미국 대통령이 지난 주 목요일에 정상 회담이 개최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 한 이후 6 월 12 일에 미국 대통령이 최근에 말했던 싱가포르 정상 회담 전에 트럼프와 아베 총리가 언제 어디서 만날지는 불분명하다.


Steve Herman

@W7VOA
28 May
In phone call @AbeShinzo and @POTUS agree to meet prior to planned Singapore summit, according to Japanese officials.

Steve Herman

@W7VOA
In the call @POTUS did not say his summit with Kim Jong Un will be held June 12 but told @AbeShinzo preparations are underway, according to Japanese officials.

11:06 PM - May 28, 2018


트럼프와 아베 총리는 6 월 8-9 일에 열릴 캐나다 경제 정상 회의 (Group of 7 Economic Summit)에 참석할 예정이다.

미국과 북한 관리들은 월요일에 한국의 비무장 지대에서 다시 만났다.

필리핀 주재 미국 대사와 전 한국 대사는 준비 회의에서 미국 대표단을 이끌고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회의는 화요일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백악관 부국장 조 헤긴 (Joe Hagin)과 행정부 출신의 다른 사람들이 일요일 싱가포르로 비행했다.

백악관 관계자는 미국의 소리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물류 준비에 집중하기 위해 싱가포르를 방문했다.

문재인 대통령도 다음달 싱가포르에서 열릴 예정이며, 다음달 미국과 북한의 3 자 회담에 참석할 예정이다.

남한 대통령은 김 위원장과 문재인 원내 대표 간의 토요일 놀란 회담 후 북한 지도자는 여전히 한반도의 "완전한 비핵화"에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재인 대통령은 2018 년 5 월 27 일 북한 판문점 휴전 마을에서 김정일 북한 국방 위원장과 정상 회담을 가졌다.


미국은 북한의 핵무기를 "완전하고 검증 가능하며 돌이킬 수없는"해체를 요구했다.

 

북한은 일방적 인 군축을 거부하고, 무엇이 수반되는지를 정의하지 않고 한반도의 비핵화를 촉구했다.

김 위원장은 "비핵화는 미국이 취해야 할 조치를 취하지 않고 일종의 일방적 인 일이 될 수 없다"고 Rand Corporation 연구 그룹의 선임 국방 분석가 인 Bruce Bennett는 말했다.

베넷에 따르면 북한 체제 하에서 김정일 국방 위원장이 미국인들에 대한 외교적 접근에 관한 분열이있을 수 있다고한다.

"김정은은 오랫동안, 그리고 그의 아버지가 미국 대통령을 만나고 그가 미국 대통령의 동료 인 내부의 정치적 목적을 위해 외모를 갖기를 열망했다.

 

핵무기는 그에게 그가 베네통은 미국의 소리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상원 외교위원회 위원 인 마르코 루비 오 (Marco Rubio) 상원 의원은 CBS 뉴스에서 김 위원장이 그의 무기고를 포기할 것에 대해 "별로 낙관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이 핵무기는 그가 심리적으로 붙인 것입니다. 그들은 그에게 그의 명성과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와트 : 트럼프, 북한 정상 회담 중단을 위해 워싱턴을 붙잡다.

국가 정보의 전 미국 감독 제임스 클래퍼는 또한 CBS에 관심 평양 제거를 요구하거나 확장 다시 미군의 한국 교환 비핵화 수 있습니다 표명했다.

북한은 미국과의 외교에 대한 초기 열정을 표현한 후 이번 달 초 싱가포르에서 준비 회의에 참석하지 않았고 핵무기 사용을 위협했으며 마이크 펜스 (Mike Pence) 부통령을 '정치적 더미'라고 지칭했다.

펜스는 북한이 핵 야망을 포기하고 오랫동안 독재자가 미국에 의해 후세인에 의해 수년 간 사망 한 것을 보았 기 때문에 혼란에 빠져있는 리비아처럼 북한이 바람을 피울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북한의 국영 매체는 김 위원장의 '고정 유언'에 대해 트럼프와의 정상 회담이 계속되어야한다고보고했다.

토요일과 달의 두 번째 국경 회의에서 양국 정상은 북한의 트럼프 정상 회담 준비 방법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문재인 대통령은 기자들에게 "김 위원장에게 불확실한 점은 비핵화의 의도가 아니라 미국과 북한의 적대 관계와 미국이 정말로 북한 정권을 확보하고 보장 할 수있는 지 여부"라고 말했다.

VOA의 Ira Mellman이 보고서에 기고했습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