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2번 이인제 후보 사전투표 당부 기자회견

[내포=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기호2번 이인제 후보 사전투표 당부 기자회견을 통해 "이인제에게 표를 주십시요"라고 호소했다."

다음은 7일 가진 이인제 자유한국당 충남도지사 후보 기자회견 전문이다.

존경하는 충남도민 여러분

자유한국당 충남도지사 후보 기호 2번 이인제입니다.

이제 내일부터 이틀간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실시됩니다.

내일, 8일 금요일부터 9일 토요일까지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사전투표소 어디에서나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6.13 지방선거는 나와 가족의 삶을 풍족하게 하고, 우리 고장을 발전시킬 일꾼을 뽑는 선거입니다.

문재인 정권들어 우리 경제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경제예측지표 10개중 무려 9개가 나빠졌습니다.

급격한 최저임금 인상의 여파로 가계소득은 사상 최대로 줄어들어 서민들의 생계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지금 도민들의 얼굴에는 근심이 가득합니다. 청년들은 열심히 노력해도 좋을 일자리 찾기가 점점 더 힘들어져 꿈과 희망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이번 6.13 지방선거는 나와 내 고장을 위해서도 중요하지만

대한민국을 위해서도 못지 않게 중요합니다.

새도 양 날개가 있어야 날 수 있듯이 중앙 권력과 지방 권력의 적절한 조화가 이루어져야 충남과 대한민국이 함께 발전할 수 있습니다.

문재인정부와 여당은 이번 선거를 싹쓸이 하겠다고 합니다. 북한 핵 문제로 일어난 파도는 쓰나미가 되어 모든 선거 잇슈를 휩쓸어버리고 있습니다.

그 사이 문재인 정부의 오만한 독주가 위험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이제 도민 여러분이 나서 중심을 잡아 주셔야 합니다. 저 이인제를 선택하여 주시는 것이 이 정권의 독주를 견제하는 길입니다.

6선의원 장관 도지사로 일했던 다양하고 풍부한 행정경험를 살려 위대한 충청남도의 발전을, 이 이인제가 해 내겠습니다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제가 도정을 맡게 된다면

가족행복 3대 공약을 우선적으로 실천하겠습니다.

첫째, 대중교통을 더 싸게,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충남지역 대중교통과 수도권 전철 간 환승할인제를 바로 실시하겠습니다.

많은 충남도민과 학생들이 수도권 전철을 이용해 수도권의 회사와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충남지역 대중교통과 수도권 전철 간 환승할인이 되지 않고 이중으로 교통비를 지불해야 해서 가계에 적지 않은 부담이 되었는데,

이런 불편과 불이익을 완전히 해소하겠습니다.

현재 충남도민들은 전국에서 최고의 비싼 버스요금, 정리되지 않은 버스노선으로 인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수도권에서 하고 있는 ‘버스 준공영제’를 실시해 대중교통 취약 지역까지 여러분의 발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버스 준공영제’를 하면 운전기사는 처우 개선과 생계안정을 얻고 도민들은 보다 편리하고 친절한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사랑스러운 충남 초중고 학생들의 교육 수준을 강남 8학군처럼 업그레이드 하여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겠습니다.

이를 위해 도내 초중고 재학생들에게 서울 강남8학군 수준의 ‘인터넷 학습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겠습니다.

이렇게 되면 수준 높은 강의로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팍팍한 살림살이로 힘들어 하시는 학부모님들께는 사교육비 부담을 많이 덜어 드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린이가 행복한 충남을 위해 지역 곳곳에 어린이도서관 가칭 ‘어린이 꿈동산’을 만들겠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더 큰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고, 직장인 부모들은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무료로, 안전하게 아이를 맡길 수 있게 되어 육아에 대한 부담을 더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어린이꿈동산’ 지하에는 어린이 수영장을 만들어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챙기겠습니다.

1층에는 체험형 키즈카페와 장난감병원을 만들어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체험하고 배우며 꿈과 행복을 키울 수 있게 하겠습니다.

2층은 어린이 전용 도서관을 만들어 뛰어놀면서 책도 보고 공부도 하는 어린이만을 위한 창의적이고 활동적인 공간을 조성하겠습니다.

3층 이상은 초·중·고 학생들이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수강하거나 공부를 할 수 있는 도서관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셋째로, 도민여러분의 건강을 챙기겠습니다!

일자리가 최고의 복지라고 하듯이, 건강이 최고의 가족 행복입니다.

나와 우리 가족 행복은 건강이 뒷받침되어야 이룰 수 있습니다.

먼저 직장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공공기관에 건강 강좌를 개설해 많은 도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바쁜 직장인을 위해 주말과 야간에도 이용할 수 있는 강좌도 개설하겠습니다.

공공기관의 건강 강좌는 도민이라면 누구나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1인 1강좌에 대해 80% 이상 출석을 하면 수강료 전액을 도에서 지원하겠습니다.

다음으로 도민들의 여가생활을 좀 더 여유롭고 좀 더 저렴하고, 좀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캠핑을 즐기는 가족들을 위해 도민 무료캠핑장(카라반, 오토캠핑장)을 권역별로 조성하고,

주변 환경을 개선하여 가족 단위로 여가 생활을 보다 쉽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겠습니다.

또한 반려동물을 위한 병원 진료비 공개 등 반려동물에 대한 정책으로

우리가족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도민여러분!

여러분의 소중한 주권을, 나와 가족, 충청남도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반드시 행사해 주십시오.

특히 사전투표를 통해 저 이인제에게 투표해 주시고 주변에도 많이 독려해 주십시오.

이인제를 찍어야 우리 가족들의 살림살이가 나아질 수 있습니다.

이인제를 찍어야 우리 고향인 충청남도를 살릴 수 있습니다.

유권자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

기호2번! 저 이인제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6월 7일

자유한국당 충남도지사 후보 이인제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