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새로운 선택, 익산시 라선가구 이영택 후보를 꼭 선택해줄 것’

【익산=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무소속 이영택 후보가 전북 익산시 라 선거구(함열.황등.용안.용동.함라.웅포.성당.)민에게 ‘새로운 시작, ‘새로운 선택, 익산시 라선가구 이영택 후보를 꼭 선택해줄 것’을 간곡히 호소하고 있다.

【익산=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무소속 이영택 후보가 전북 익산시 라 선거구(함열.황등.용안.용동.함라.웅포.성당.)민에게 ‘새로운 시작, ‘새로운 선택, 익산시 라선가구 이영택 후보를 꼭 선택해줄 것’을 간곡히 호소했다.

이영택 후보는 매일 오전과 오후 혼잡한 지역구 출퇴근 시간대 교통정리를 하며 주민들에 선택해줄 것을 전직 경찰관답게 거수경례로 '기호 6번 무소속 후보 이영택'을 홍보하고 있다.

익산시 라 선거구 이영택 후보는 지방분권과 자치혁신 등 시대의 새로운 리더는 오직 이영택을 선택 해야한다고 밝혔다.

이영택 후보는 “명실상부한 지방분권시대를 앞두고 익산시의회 역시 이에 대한 준비와 연습이 필요하다”며 “익산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 자치혁신 등 지방분권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관련법제정비, 등 방안을 적극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영택 후보는 특히 "자치재정권 확보의 중요성을 거듭 역설하고 이를 위한 구체적인 대안들을 강구해야되며 자치경찰제 대비 지역실정에 맞는 치안활동으로 오토바이 순찰팀.자전거 순찰팀.도보순찰팀(어린이나 노약자 보호팀)등 주민 여론수렴해야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영태 후보는 " 익산시 인구 늘리고 서민과 귀농인 들에 주거공간을 위해 평당 300만원대 아파트 건설을 추진 하고.도시가스 보급을 확대 하여 미세먼지를 줄이고 쾌적한 익산시를 위해 강력하게 추진 하겠다"고 했다.

익산시의회 라선거구 무소속 기호 6번 이영택 후보는 "약속을 생명으로 여기는 정치인, 희생과 헌신을 아는 정치인,발로 뛰는 정치인, 적폐의 익산 정치를 종식 시킬 익산의 운명을 바꿀 정치인이 되겠다"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오직 이제 익산시의 새로운 사람이 새로운 정치로 주민들을 섬기는 시대가 도래하고 있음은 시대적인 흐름임을 전제, 이영택과 함께, 익산시의 새로운시대의 개막을 위해 힘 모아 함께 앞으로 나아갈 것을 제안한다고 선택해줄 것"을 역설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