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노균 시민인권연맹 총재, 장영래 대전지회장에 임명장 전달
오노균 시민인권연맹 총재, 장영래 대전지회장에 임명장 전달
  • 장영래 기자(adjang7@hanmail.net)
  • 승인 2018.06.12 0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전=코리아플러스】장영래 기자 = 오노균 시민인권연맹(Korea Human Rights Union) 총재는 11일 장영래 대전지회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

【대전=코리아플러스】장영래 기자 = 오노균 시민인권연맹(Korea Human Rights Union 이하 연맹) 총재는 11일 장영래 이규성 대전지회장에게 각각 임명장을 전달했다.

시민인권연맹은 “모든 시민이 가지는 불가침의 기본적 인권을 보호하고 그 수준을 향상시킴으로써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실현하고 민주적 기본질서의 확립해 인권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며 "설립목적에 맞도록 대전지회를 이끌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오노균 시민인권연맹 총재는 “시민인권연맹은 인권영화제를 개최해 인권을 널리 알려나가겠다”며 “시민보호관 양성을 통해 아동과 여성, 청소년의 권리를 보호하는 일을 구체화하는 행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민인권연맹은 최근 총재단회의를 대전인권연맹 회의실에서 개최하고 최기석 부총재(변호사), 성낙원 부총재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이사장), 송인웅 부총재(뉴스타운 대기자), 국만수 부총재(세종온천대표), 양철민 부총재, 임연우 부총재 등에게 각각 부총재 임명장을 전달한 바 있다.

고문으로 김갑중 전 대전시장 명예시장과 이종만 한중일 국제친선협회 자문위원장을 각각 임명했다.

또한 사무총장인 김동백 논산시바로게살기협의회장과 재무총장인 김경숙 천연허브전문점 대표 등에게 임명장을 각각 전달했다.

이에 앞서 자문변호사로는 최지수 양홍규 변호사, 자문위원으로 김창수 도시공감연구소장 등을 각각 위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