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성희 주무관은 종합민원실 민원봉사과 지적팀에서 지적 측량·성과 및 토지이동 정리를 담당하면서 민원인들의 이해관계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했고, 어려운 용어와 절차를 민원인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설명하는 등 적극적인 민원서비스를 펼쳐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행정 정착에 기여했다.
친절미소왕은 종합민원실에서 묵묵히 일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더욱 향상된 질 높은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2년부터 상·하반기별로 종합민원실에서 시행하여 왔으며 종합민원실의 총 4개 부서에서 각 후보를 추천받은 후 자체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고득점자를 선발하고 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지속적인 친절미소왕 선정을 통해 서로 칭찬하는 활기찬 직장분위기가 조성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밝은 미소와 친절로 민원업무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용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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