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동시간대 배우는 강좌 마련...육아로 학습기회 부족한 엄마 고민 해결

[부여군=코리아플러스] 김미경 = 부여군 평생학습관은 엄마와 아이가 동 시간대에 함께 즐기고 배우는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도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의 학습능력과 창의력 계발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강좌는 초등과학놀이터, 초등요가, 어린이마술, 유아놀이수학, 유아보드게임 등 놀이를 통해 창의력과 인성을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아이와 동 시간대에 배울 수 있는 브런치만들기, 아트교실, 뷰티강좌 등 강좌를 열어 육아로 학습의 기회를 갖지 못하는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나를 위해 투자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마련했다.

군 관계자는 “아이들에겐 다양한 교과연계 수업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엄마들에겐 직접 만들고 실생활에 활용함으로써 성취감과 만족감 증진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강좌 신청접수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부여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수강은 오는 30일부터 매주 1회씩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