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건강한 방학생활 신나라 참가자 모집

[평택시=코리아플러스] 김용상 기자 = 평택시청소년재단 /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의 건강한 방학생활 건전육성프로그램 신나라! 참가자를 모집한다.

건전육성프로그램 신나라!는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체육활동을 배우고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신나라!는 오는 8월 7일부터 24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초등학생 4학년 ∼ 6학년 2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은 음악줄넘기 요가 볼링장 체험 탁구 댄스 스케이트 체험에 참여하게 된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강찬미 청소년지도사는 “방학을 이용하여 청소년들에게 어떠한 프로그램을 기획해야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다양한 체육활동을 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에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프로그램이 끝나고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탁구, 댄스, 음악줄넘기, 요가, 볼링과 평소 서부권역에서 즐기기 어려운 스케이트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을 배운 청소년들이 프로그램이 끝나고도 운동에 재미를 느끼면 좋을 거 같다”라며 기획 소감을 밝혔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박수정 관장은 “신나라가 운영되는 목적은 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육활동을 통해 심신을 단련시키고 청소년기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욕구에 맞는 다양한 활동과 청소년기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원하고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방학을 맞아하여 다양한 방학특강과 청소년 문화강좌 등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안내와 신청은 안중청소년문화의집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