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만수 회장 “ 김상순 조치원읍 협의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린다”

【세종=코리아플러스】장영래 기자 = (사)자연보호 중앙연맹 세종특별시협의회 조치원읍지회 발대식이 19일 세종시 조치원읍시장싱인회 2층에서 자연보호 중앙연맹 세종시협의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발대식에서 국만수 (사)자연보호 중앙연맹 세종시협의회 회장은 “세종시의 자연경관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회원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 세종시협의회 조치원읍지회의 발대식과 함께 김상순 조치원읍 협의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상순 자연보호 중앙연맹 세종시회 조치원지회 조치원읍지회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은 “오늘 조치원읍 자연보호협의회 발대식을 통해 지역 내 자연 가꾸기를 솔선수범해 자연화 지민이 함께 공존하는 행복한 도시가꾸기에 마중물 역할을 해 주리라 믿는다”고 축사했다.

김상순 조치원읍지회장은 "조치원읍지회장으로 만들어 주신 회원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회원 여러분의 아끼없는 봉사정신을 실천하는 데 혼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보호 중앙연맹 세종시협의회 조치원읍지회는 이날 발대식을 가진 뒤 국만수 회장과 조치원읍지회장 등은 조치원시장 내에서 일회용품 및 플라스틱사용을 줄입시다 캠페인을 가졌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