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KT 콜센터 견학

[청주시 상당구=코리아플러스] 이현재 기자 = 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 지난 19일과 20일 이틀간 해피콜 상담직원 등 20여명의 직원 대상,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분평동과 율량동에 위치한 KT 콜센터 현장 견학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 견학은 공단이 올해 3월 KT 충북고객본부와 시민만족경영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진행된 현장중심 CS 교육의 일환으로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를 한 우수한 KT콜센터의 특화된 서비스 기법을 체험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현장에서 직접 민원 및 상담을 응대하는 청주해피콜 상담직원, 체육시설 근무직원을 비롯한 각 부서의 민원을 총괄하는 담당자들이 참석하여 KT콜센터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서비스 요구에 응대하고 소통하는 방법을 체험해 실제 업무에서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교육에 참여한 직원은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KT콜센터의 현황, 최상의 고객응대를 위한 내부고객의 감성케어 등 실제 콜센터 내에서 발생되는 사례를 듣고 보며 느낀 바가 매우 많다”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 CS교육을 추진하여 우리공단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보고 배울 수 좋은 기회가 주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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