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KT 콜센터 견학
이번 현장 견학은 공단이 올해 3월 KT 충북고객본부와 시민만족경영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진행된 현장중심 CS 교육의 일환으로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를 한 우수한 KT콜센터의 특화된 서비스 기법을 체험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현장에서 직접 민원 및 상담을 응대하는 청주해피콜 상담직원, 체육시설 근무직원을 비롯한 각 부서의 민원을 총괄하는 담당자들이 참석하여 KT콜센터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서비스 요구에 응대하고 소통하는 방법을 체험해 실제 업무에서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교육에 참여한 직원은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KT콜센터의 현황, 최상의 고객응대를 위한 내부고객의 감성케어 등 실제 콜센터 내에서 발생되는 사례를 듣고 보며 느낀 바가 매우 많다”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 CS교육을 추진하여 우리공단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보고 배울 수 좋은 기회가 주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재 기자
thsutleo99@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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