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코리아플러스] 엄재철 기자 = 늦더위의 열기를 식혀줄 울산시립예술단의 ‘대숲콘서트’가 오는 28일 화요일 오후 8시 태화강 대공원 느티마당에서 펼쳐진다.

‘대숲콘서트’는 태화강의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져 만드는 친환경 음악회로 매년 여름 진행되고 있으며 시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야외공연이다.

이번 대숲콘서트는 민인기 예술감독 겸 지휘자가 이끄는 시립합창단의 단독 무대로 꾸며진다.

예능프로 무한도전이 탄생시킨 명곡 ‘말하는 대로’, 뮤지컬 이순신의 ‘나를 태워라’, 영화 국가대표 OST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곡으로 채워지며 독창, 남성 4중창, 혼성 합창 등 다양한 편성으로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Summer songs’, ‘Summer time’등 여름의 대표적인 곡들을 열창하며 만들어 내는 시원한 선율이 태화강 하늘을 수놓을 것으로 기대된다.

진부호 울산문화예술회관장은 “시립예술단은 곳곳을 찾아다니며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의 휴식처가 되고 있다. 태화강 대공원 느티마당에서 펼쳐지는 이번 대숲콘서트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잊지 못할 한여름 밤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우천 시 공연은 취소되며 자세한 공연관련 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