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2018 금산인삼청소년영화제 등 축제와 함께 생태여행

【세종=코리아플러스】장영래 기자 = 코리아플러스(대표이사 장영래)와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회장 명한영)가 2018 코리아 힐링 페스티벌을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 ‘금강 생태여행’을 진행한다.

 

금강의 발원지, 전북 장수군 장수읍 수분리 뜬봉샘은 전북 장수군 장수읍 수분리 536-2 뜸봉 생태공원에 위치하고 있다.

 

금강 생태여행은 (대전통영고속도로 장수IC) 수분 마을회관 입구에서 11시에 모여 일정을 진행한다.

 

점심은 장수 특산물 한우를 선보이는 육회비빔밥 맛 집인 논개 생가식당에서 먹는다.

 

장수 특산물 한우를 선보이는 맛집. 지방 치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한우는 제대로 된 장수 한우를 사용하는 맛 집이다.

 

전화번호는 063-352-7777.

 

주소는 전북 장수군 장계면 의암로 558 의암주 논개 생가지(지번) 전북 장수군 장계면 대곡리 715-1이다.

 

 

 

금강 생태여행을 통해 금강유역의 마을과 축제, 생태를 느껴보는 가을여행을 한다.

금강의 발원지인 뜬봉샘을 출발해 군산과 서천까지 이르는 금강을 따라 마을을 찾고 마을공동체를 방문하며 금강지역에서 이어지는 축제도 참여하고 금강의 자연을 느끼는 생태체험도 한다.

매주 토요일 대전시청에서 출발하는 이번 금강여행은 장영래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사무처장이 주관해 진행한다.

금강여행에 관한 문의는 장영래 연락처인 010-4408-4478로 하면 된다.

오는 9월 1일 첫 금강여행은 금강의 발원지인 전북 장수군 뜬봉샘을 찾는다.

 

이어  9월 1일 막을 올릴 예정인 제22회 무주반딧불축제를 찾는다.

 

달라진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축제의 재미가 남다를 것으로 보인다.

여행기간인 오는 10월 13일 토요일에는 금산인삼청소년영화제도 진행한다.

 

한편 2018 코리아 힐링 페스티벌은 금강 생태여행에는 전북과 충북, 대전과 세종, 충남지역에서 열리는 축제에 참여한다.

 

한편 2018 코리아 힐링 페스티벌은 금강 생태여행에는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 대전과 세종, 충남.북, 전북의 중학교와 고등학교, 대학교 청소년기자단과 청소년환경기자단이 함께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