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초등학생 예술 경연대회…오는 18일까지 참가 신청접수

[세종=코리아플러스] 유충동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이 다음달 6일과 7일 열리는 제6회 김종서장군문화제 프로그램 중의 하나로 ‘세종시 초등학생 예술 경연대회’을 개최하기로 하고, 오는 1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경연대회는 아동친화도시라는 세종시 이미지에 걸맞게 지역아동이 특기를 살려 직접 참여하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교육의 장을 제공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열린다.

대회 참가자격은 세종시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경연분야는 음악, 체조, 댄스 등 무대공연이 가능한 분야다.

참여 신청은 지난 11일부터 오는 18일까지 7일간이며, 김종서장군문화제 추진위원회의 서류심사를 통해 경연대회에 참가할 8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경연은 다음달 7일 장군면 일원에서 열리는 제6회 김종서장군문화제 행사에서 진행되며,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발,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이번 세종시 초등학생 예술 경연대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 읍면동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장군면사무소 총무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윤빈 면장은 “시민의 성원으로 올해 6번째를 맞이하는 김종서장군문화제를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만들고자 이번 경연대회를 마련했다”면서 “세종시 내 재능 있는 초등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