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즐길거리 풍성한 수성거리축제 구경오세요

[고성군=코리아플러스] 이현재 기자 = 고성군은 제36회 고성군민의 날 및 수성문화제를 1주일 앞두고 오는 15일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 금강농협∼천년고성시장 입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풍물패, 가요경연, DJ 라이브 뮤직쇼, 7080 통기타 공연, 난타공연, 버블쇼, 저글링, 어린이 에어바운스, 주민과 공무원이 함께하는 단체경기와 개인경기, 경품추첨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수성거리축제가 펼쳐진다.

이와 함께 “다함께 나누며, 참여하는 현장복지”라는 슬로건 아래 고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주관으로 고성군사회복지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30개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단체가 참여해 전시행사, 체험행사, 문화공연 등 10개 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9월 주말장터를 운영하여 추석을 앞두고 지역주민이 직접 생산한 농수특산품, 가공식품 및 수공예품 등을 판매하며, 먹거리 장터, 시장 상품 천원 경매 및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간성읍번영회는 “수성문화제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이번 수성거리축제는 고성군사회복지박람회와 주말장터를 같이 진행함으로써 지역주민의 참여도를 높이고, 볼거리, 복지체감도 향상, 지역특산물 현지 구매 등 주민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프로그램을 편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