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홍삼축제 오시면 꽝 없는 복권 드려요~
진안홍삼축제 오시면 꽝 없는 복권 드려요~
  • 최낙철 기자(chlw212@daum.net)
  • 승인 2018.10.0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안=코리아플러스】최낙철 기자 = 진안군이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마이산북부 일원에서 펼쳐지는 진안홍삼축제 기간 동안 꽝이 없는 홍삼축제 복권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진안군)
【진안=코리아플러스】최낙철 기자 = 진안군이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마이산북부 일원에서 펼쳐지는 진안홍삼축제 기간 동안 꽝이 없는 홍삼축제 복권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삼축제 복권은 1,000원 ∼ 3,000원까지 현금이 적혀 있는 꽝이 없는 복권이다.

홍삼축제장을 제외한 진안군 11개 읍면 어디에서나 카드로 10,000원 이상의 물건을 구매 하거나 식사, 주유, 숙박 등을 하고 카드영수증을 홍삼축제장 본부석으로 가져오면 복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복권은 축제장 어디에서나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매년 증가하는 관광객들이 홍삼축제가 열리는 마이산 북부에만 머물지 않고 진안시장이나 소재지, 관광지 등을 방문해 소비를 함으로써 진안군 전체가 홍삼축제로 인해 지역경제가 살아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축제 관계자는 “이번 홍삼축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꽝이 없는 복권과 함께하면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라면서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오셔서 건강과 행운을 충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