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만수 자연보호중앙연맹 세종협의회장, 제40주년행사 참가
국만수 자연보호중앙연맹 세종협의회장, 제40주년행사 참가
  • 장영래 기자(adjang7@hanmail.net)
  • 승인 2018.10.06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0주년 자연보호헌장 선포기념식, 5일 고성군 국민체육센터에
▲ 【고성=코리아플러스】이해선·장영래 기자 = 국만수 자연보호중앙연맹 세종시협의회장이 5일 경남 고성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40주년 자연보호헌장 선포기념식 및 제21회 경상남도지사기 자연보호 경진대회'에 참여하고 있다./ 코리아플러스 이기자 기자

【고성=코리아플러스】이해선·장영래 기자 = 자연보호중앙연맹 세종시협의회는 5일 경남 고성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40주년 자연보호헌장 선포기념식 및 제21회 경상남도지사기 자연보호 경진대회'에 참여했다.

이번 대회는 환경부, 경상남도, 고성군 후원으로 자연보호중앙연맹, 자연보호연맹 경남협의회와 경남고성군협의회가 주관해 전국대회 규모로 개최했다.

이날열린 대회에는 하승철 경남도 서부권지역본부장, 신진수 낙동강유역환경청장, 백두현 고성군수, 박용삼 고성군의회 의장,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등 2000여 명이 참석했다.

국만수 다연보호중앙연맹 세종시협의회 회장은 “'제40주년 자연보호헌장 선포기념식과 제21회 경남도지사기 자연보호 경진대회를 통해 범국민적인 자연보호운동 실천을 다짐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날 참석한 세종시지회 회원들과 '인간은 자연 속에서 태어나 자연의 혜택 속에서 살고 자연으로 돌아간다'는 자연보호헌장 전문 처럼 사람과 자연이 함께 공생할 수 있는 방안 마련해 나가겠다”며“이날 행사를 통해 자연보호의 숭고한 뜻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