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2018년 그랜드 취업박람회 개최 대기업 홍보관, 우수 중견기업 및 협동조합 등 구직자 모집 성료

【완주=코리아플러스】최낙철 기자 = 완주군은 17일 완주군청 앞 광장에서 「2018년 완주군 그랜드 취업박람회」를 50여개의 구인 기업 1,000여명의 구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군은 전라북도와 함께 추진한 이번 행사를 통해 32명의 구직자가 질 좋은 일자리를 얻게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기존 참여도가 높은 완주군 산업단지내 중소기업 뿐만 아니라, 현대자동차 ․ LS엠트론 등 대기업 홍보관과, 완주로컬푸드 협동조합을 비롯한 사회적기업도 다수 참여해 지역 주민에 다양한 종류의 일자리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민선 6기에 이어 민선 7기도 ‘모두가 바라는 일자리 완주 정책’을 군정 3대 비전 중 가장 앞머리에 두고 자원과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구인구직 만남의날 행사 및 취업상담사 이동상담 등을 통해 지역의 고용률 견인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완주군은 기업유치와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통해 지역내 질좋고 안정적 일자리 창출을 위한 모바일(모두가 바라는 일자리) 완주 정책을 추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