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코리아플러스】최낙철 기자 = 진안군 민원봉사과는 2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하고 차원 높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변화하는 환경에 경쟁력 확보와 민원인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사예절, 밝은 표정 가꾸기 연습, 전화민원 친절히 받기 및 민원인 응대요령 교육을 통해 진안군 이미지 개선과 민원인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다.

성진명 민원봉사과장은“찾아오는 민원인들에게 내가족처럼 생각하며 주민을 위한 봉사자라는 마음에서 눈높이에 맞춰 친절하게 응대해 민원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정기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