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사예술회관 오는 24일, 2018년 우수작 초청공연

[정읍시=코리아플러스] 김영현 기자 = 정읍사예술회관에서는 오는 24일에 2018년 11월의 늦가을을 맞아 시민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고자 우수작 초청공연행사로 “임태경과 박기영이 함께하는 코리안필팝스오케스트라 LOVE 콘서트”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김동문 지휘자가 이끄는 국내 최고 수준의 연주자들로 구성된 코리안필팝스오케스트라와 대한민국 대표 크로스오버 테너 임태경, 천상의 목소리라 호평을 받는 가수 박기영이 함께한다.

2002년 창단하여 최고의 실력을 갖춘 코리안필팝스오케스트라는 드라마 음악, 뮤지컬 음악, 영화음악 등에서 사용된 유명한 곡을 편곡하여 뛰어난 연주 실력을 바탕으로 원곡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TV프로그램인 복명가왕 등에서 최고의 가창력을 뽐낸 가수 박기영의 ‘넬라판타지아’와 크로스오버 테너이면서 뮤지컬을 대표하는 임태경이 ‘지금 이 순간’등을 공연할 예정이다.

최고 수준의 교향악단과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가수들의 목소리가 한데 어우러져 격조 있고, 수준 높은 공연은 가을 날 깊은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공연 관람료는 2층 15,000원, 3층 10,000원이며, 티켓링크를 통해 11월 13일부터 23일까지 예매할 수 있다. 본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능하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