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코리아플러스] 김용상 기자 = 안성시 공도읍에서는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에서 지난 14일 오후 2시 공도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장수사진 촬영의 봉사활동을 펼쳐 귀감이 되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에서는 김애령 학장 및 교직원들을 비롯하여 영상그래픽과 교수와 학생들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장수사진 촬영을 해드렸으며, 웃음 치료서비스와 덕담 나누기, 따뜻한 차 나누기 등의 봉사활동도 함께하여 어르신들의 입가에 환한 미소와 함께 행복을 전하는 나눔의 시간이 됐다.

김애령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 학장은 “장수사진 촬영과 더불어 웃음치료 등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어르신들께서 밝게 웃으시는 모습을 뵈니 내 부모님을 뵙는 듯이 기쁘고 정감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의 다양한 학과를 연계하여 봉사 활동을 펼치므로 지역과 대학이 함께 하는 니즈 부합의 교육과 나눔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김진관 공도읍장은 “학장님을 비롯하여 교직원들과 영상그래픽과 교수님과 학생들이 나눔의 마음으로 어르신 한분 한분 정성되이 장수사진을 촬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주민의 복지를 위하여 지역사회복지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며 나눔과 사랑이 넘치는 공도읍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