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코리아플러스] 김영문 기자 = 재단법인밀양시민장학재단에서 미리벌학습관 2019학년도 고등학교 입학생 선발시험을 시행한다.

응시자격은 공고일 현재 밀양시 관내에 보호자 및 본인이 주민등록되어 있고, 관내 고등학교에 진학하는 학생이다.

선발시험 일정은 예비고 1학년은 오는 23일부터 12월 3일까지 원서접수를 받고 12월 15일 오후 2시에 선발시험을 실시하며, 예비고 2, 3학년은 12월 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원서접수를 받고 12월 22일 오후 2시에 선발시험을 실시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리벌학습관 행정실로 문의하거나, 밀양시홈페이지 새소식란을 참조하면 된다.

미리벌학습관은 수도권 대비 열악한 지역 교육인프라를 극복하고 공교육을 측면 지원함으로써 지역의 우수학생을 미래 향토인재로 육성하기 위해 밀양시 역점시책으로 전액 시비지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미리벌학습관은 2007년 개관 이래 지역의 대입경쟁력 제고를 위해 수도권 유명학원 출신의 우수한 강사들을 채용하여 적극 지원한 결과, 지역에서는 보기 드물게 수료생 대부분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국내 명성 높은 대학은 물론, 국공립 및 중상위권 이상의 대학에 진학함으로써 지역인재 육성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