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노인여성회관 생활문화교실, 작품발표 및 전시회 개최
부안노인여성회관 생활문화교실, 작품발표 및 전시회 개최
  • 최점규 기자(wjarb4569@naver.com)
  • 승인 2018.11.2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코리아플러스] 최점규 기자 = 부안군 노인여성회관 생활문화교실 수강생들이 “우리의 배움을 펼치다” 라는 주제로 1년동안 배우고 익힌 성과를 군민들에게 선보인다.(사진제공=부안군)
[부안군=코리아플러스] 최점규 기자 = 부안군 노인여성회관 생활문화교실 수강생들이 “우리의 배움을 펼치다” 라는 주제로 1년동안 배우고 익힌 성과를 군민들에게 선보인다.

부안노인여성회관 생활문화교실 작품발표 및 전시회는 오는 28일 오후 5시 예술회관 2층 공연장에서 개최하며, 오후 6시30분 개회식을 시작으로 전시, 무료체험, 작품발표 순으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전시는 퀼트, 요리, 한글문서활용, 캘리그라피, 한글편지 등으로 구성되며, 무료체험으로 족집게 사주풀이, 타일냅킨 냄비받침 만들기가 진행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작품발표 공연으로는 댄스스포츠, 영어교실 연극, 우쿨렐레 연주, 노래교실 합창, 중국어회화, 하모니카 연주, 요가, 에어로빅 등 바쁜 일상속에서도 틈틈이 배우고 익힌 실력을 뿜낼 예정이다.

또한 부풍오감차문화원 회원들의 따뜻한 차와 부안하모닉스 아트스토리의 아름다운 색소폰연주, 댄스강사의 솔로시범댄스로 축제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부안군은 이번 작품발표 및 전시회를 통해 “그동안 수강생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주민들에게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많은 군민들이 행사장을 찾아 서로 즐기며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