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체험 전시전 “함께해요 카카오게임” 재미 뿜뿜

[화순군=코리아플러스] 조재풍 기자 = 화순군 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4일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전 “함께해요 카카오게임”을 체험했다.

이번 체험활동은 다양한 PC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에서 즐기던 카카오게임즈의 대표 콘텐츠를 다채로운 아트 및 디지털 기술로 접목된 다양한 어트랙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게임산업에 대한 청소년들의 직업선택 및 진로설계에 도움을 주고자 실시했다.

체험에 참가한 우리군 청소년들은 시뮬레이터 · 체험형 교감 미디어 등을 체험했고, 배틀그라운드팀·카카오레이싱팀 2개팀으로 나누어 직접 게임에 참여하였는데, 배틀그라운드 팀은 자기장 · 공중낙하 등을 체험했고, 카카오레이싱팀은 둥둥섬 늪지대 · 정글 속의 라이언 · 프렌즈 월드 · 익스트림 랠리 등을 체험하면서 각자 가져온 핸드폰으로 셀카를 찍으며 즐거워했다.

화순읍 만연리에 거주한다는 박성 학생은 “ 무료로 서울까지 와서 카카오게임도 체험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어서 너무 좋았고, 다음 기회가 또다시 제공되면 꼭 참가하고 싶다” 고 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이라 할 수 있는 우리군 청소년들을 차세대 리더로 양성하기 위해 적극 지원할 예정이고, 이번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 참관 뿐 아니라 더 새로운 청소년 체험활동 놀아 dream을 계획하고 있으며, 우리군을 대한민국 최고의 아동친화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