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내달 7일까지 상품권 명칭 발굴 공모 실시

[제천시=코리아플러스] 이현재 기자 = 제천시는 내년도 3월 발행 계획인 제천사랑상품권의 명칭에 대한 공모를 내달 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부르기 쉬우며, 친근감을 주고, 시민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제천사랑상품권 명칭 발굴로 이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고 상품권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하여 기획됐다.

공모내용은 ,지역경제 활성화 목적을 가진 지역화폐의 의미와 제천시의 특성을 살린 창의적이며 활용에 쉬운 명칭 ,지역성, 공감성, 경제성을 표현한 명칭 ,참신하고 부르기 쉬우며 친근감을 줄 수 있는 명칭과 함께 그에 대한 제안설명을 제출하면 된다.

제안은 독창성, 대중성, 사용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하고 최우수, 우수, 장려상 각 1명씩을 선정하여 50만원, 30만원, 20만원 상당의 제천사랑상품권을 수여한다.

응모는 제천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의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담당자 이메일, 팩스 또는 시청 경제과를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상품권 명칭 공모에는 제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심의를 거친후 선정결과는 12월 하순에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통지를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지역경제 활력제고라는 제천사랑상품권의 취지와 지역의 특성을 살린 창의적이고 공감할 수 있는 명칭을 선정할 계획이다”라며, “상품권 명칭 공모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는 물론 향후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