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플러스] 김용상 기자 = 한국자유총연맹 파주시지회는 28일 교육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이대직 파주시 부시장을 비롯한 연맹회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자유수호 지도자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018년도 자유수호국민운동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으로 마련됐으며 자유민주주의 수호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회원 20명에게 그 공로를 인정해 표창을 수여했다.

이대직 부시장은 “올 한 해도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파주시가 한반도 평화도시로, 안전하고 살고 싶은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수 한국자유총연맹 파주시지회장은 “내년에도 확고한 국가관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자유민주주의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유총연맹 파주시지회는 자유수호희생자 합동위령제, 호국안보사진전, 청소년 통일준비 민주시민교육 등 민주시민 의식을 고취하기 위한 활동과 함께 저소득 가정 집수리 봉사, 보육원 급식봉사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독거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해 살기 좋은 파주를 만드는 데 기여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