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플러스] 이현재 기자 = 진천군 여성단체협의회은 29일 진천군 화랑관에서 여성단체회원 및 진천군 여성 4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진천군 여성대회’를 실시했다.

여성대회는 진천군에서 추진하는 각종 행사와 군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여성단체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격려하고 민관협력 및 여성단체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기념식과 명랑운동회, 시상 및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2018년도에 진천군 여성의 권익증진에 기여한 여성발전 유공자 표창이 있었으며, 올 한해 여성단체의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여성단체를 빛내고 소외군민 보호에 힘쓴 16명이 군수표창 및 군의회 의장상, 여성단체 협의회장상 및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2부에 진행된 명랑운동회에서는 여성단체 전 회원 뿐만 아니라 송기섭 진천군수, 박양규 군의회의장 등 사회주요인사가 함께 참여하는 시간을 가져 민·관간 벽을 허물고 협력하고 화합하는 시간이 됐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축사에서 “우리 군의 성장에 중추적 역할을 하고 계신 여성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특히 각종 행사나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군정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애써 주시는 여성단체 회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