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하남시 자원봉사 축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자원봉사 유공 표창 60점 수여

[하남시=코리아플러스] 김용상 기자 = 하남시 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9일 하남문화예술회관 검단홀에서 자원봉사단체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하남시 자원봉사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자원봉사활동을 총 결산하는 자원봉사자들의 축제의 한마당을 열어 우수단체 및 개인의 활동성과를 공유하며 기념하는 화합의 장으로 계획됐다.

자원봉사자 공연으로 시작된 본 축제는 특히,1년간의 자원봉사자 활동이 담긴 동영상을 상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1년간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헌한 자원봉사단체 및 자원봉사자에게 총 60점의 상장 및 표창장을 수여했다. 수상의 영예로는 하남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상에 김봉석외 11개, 시장상은 양보라매외 11개, 국회의원상은 권혜란외 11개, 시의회 의장상은 이순희외 11개,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상은 김수연외 7개, 광주하남교육지원청 교육장 상은 하남고등학교 아이브외 3개팀이다.

김상호 시장은 대회사에서“한 해 동안 행복한 하남시를 만들기 위해 많은 나눔을 실천해준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체계적인 자원봉사 관리를 통해 나눔과 소통의 자원봉사로 빛나는 도시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