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 군사경찰대학-충무교육원, 통일·인성 교육 협약
건양대 군사경찰대학-충무교육원, 통일·인성 교육 협약
  • 강경화(johnkang2004@hanmail.net)
  • 승인 2018.12.06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논산=코리아플러스】장해린·강경화 기자 = 건양대학교(총장 이원묵) 군사경찰대학(학장 이세영)은 5일 논산 창의융합캠퍼스 충남통일교육센터에서 충무교육원과 통일 및 인성교육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갖고있다.
【논산=코리아플러스】장해린·강경화 기자 = 건양대학교(총장 이원묵) 군사경찰대학(학장 이세영)은 5일 논산 창의융합캠퍼스 충남통일교육센터에서 충무교육원과 통일 및 인성교육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최근 남북화해와 교류협력의 확대로 통일교육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고, 사회가 요구하는 바르고 정직한 인성을 갖춘 인재를 키워나가는데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리더십이 필요하다는데 인식을 함께하게 돼 마련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앞으로 상호 프로그램 참여, 창의적인 프로그램 개발 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활성화해 나가기로 했다.

충무교육원 김정식 원장은 “군사경찰대학은 미래 우리 사회를 이끌어 나갈 군과 경찰분야의 인재들이다.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리더십이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건양대 군사경찰대학 이세영 학장은 “통일과 인성 분야의 교육은 이 시대가 요구하는 가장 중요한 교육으로 앞으로 양 기관이 가진 특성을 잘 활용한다면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