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코리아플러스】최낙철 기자 = 장수군은 지난 20일 한누리전당 산디관에서 “2018 체육상 시상식”을 개최하여 올 한 해 군민들의 체육발전과 체육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는 장영수 장수군수 등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수군 레드애플 체조팀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진행되었으며, 한 해 동안 장수군에서 추진하였던 체육행사 동영상을 감상하며 그동안 헌신·봉사한 체육유공자들을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시상식은 2018 동호인리그 왕중왕전 및 체조경연대회에서 종합 1위(체조), 종합 2위(테니스)를 차지한 각 종목단체에 우수단체상을 수여하는 것을 시작으로 공로패는 씨름종목에 김지호 선수가, 전문체육 장학금은 제99회 전국체전에서 단체전 2위(근대5종)를 한 김지훈, 정구종목에 안석주선수가 받았고 각 종목 협회와 읍·면별 체육유공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는 등 총 단체2팀, 개인 23명에게 시상이 이루어졌다.

장영수 군수는 “한 해 동안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운동을 생활화하는데 여러분들께서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