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소년위캔센터 홈페이지(http://wecancenter.kr) 양식을 이메일(hogun8914@naver.com)로 제출

▲ 【대전=코리아프러스】이윤원 기자 =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오는 31일까지 2019년 청소년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에 참여할 동아리를 모집한다. 신청은 대전청소년위캔센터 홈페이지(http://wecancenter.kr)의 공지사항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hogun8914@naver.com)로 제출하면 되고 선정은 서류심사를 거쳐 내달 3일 홈페이지에 결과를 공고한다.(사진제공=동구)
【대전=코리아프러스】이윤원 기자 =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오는 31일까지 2019년 청소년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에 참여할 동아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는 구내 청소년 동아리의 자립성 강화를 위해 대전청소년위캔센터가 주관하는 올해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동아리 24팀을 선정해 팀당 100만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청소년(9 ~ 24세) 구성원 모두 10명이상 ▲6개월 이상 활동 경력 ▲성인 동아리지도자 1명이상 배치 ▲청소년어울림마당 3회 이상 참가가능 등을 충족할 수 있어야 한다.

신청은 대전청소년위캔센터 홈페이지(http://wecancenter.kr)의 공지사항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hogun8914@naver.com)로 제출하면 되고 선정은 서류심사를 거쳐 내달 3일 홈페이지에 결과를 공고한다.

한편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의 관심사를 반영하는 다양한 행사로 열려 지난해 20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올해는 오는 5월 18일에 개막해 9월까지 매월 셋째 주 토요일마다 진로체험, 가요제, 스포츠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구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동아리 활동으로 자신이 갖고 있는 재능과 끼를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