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300원 권에 한 해
- 27일 반디랜드에서 10~13시까지 3시간 동안만 한정판매
- 20매 이상 구입하면 사은품도 증정

무주군 전북투어패스카드 1+1 판매 이벤트(사진/무주군)

【무주=코리아프러스】최낙철 기자 = 무주군은 오는 27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만 반디랜드 매표소 옆 광장에서 ‘전북투어패스 8,300원 권 1+1 판매(카드결제만 가능)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북투어패스 1+1 판매(카드결제만 가능) 이벤트'는 기간 내 8,300원 권 한 장을 구매할 경우 한 장을 더 지급하는 것으로, 20매 이상 구입 시(총 40매 이상) 별도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무주군에 따르면 전북투어패스카드 판매 이벤트는 싸고 편하게 누리는 전북 투어패스를 홍보하고 이용확산을 주도해 “한 곳 더! 한 번 더! 하루 더! 더더더 전북여행” 실현을 뒷받침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무주군청 문화관광과 관광마케팅팀 최현희 팀장은 “투어패스카드 한 장이면 24시간 동안 도내 주요 관광지 투어는 물론, 각 시‧군 버스와 공영주차장 및 맛 집 이용, 숙박‧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라며“무주군 내에서는 반디랜드와 무주산골영화관 등 자유 이용시설과 특별할인가맹점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전북투어패스 구매 시 무료입장은 물론, 최대 반값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무주군의 자유이용시설은 반디랜드 곤충박물관과 천문과학관, 머루와인동굴, 산골영화관, 태권도원, 태권도원 모노레일 등이며투어패스로 자유이용시설을 이용하면 할인을 해주는 특별할인가맹점은 관내 숙박시설 및 맛 집과 카페 등 48곳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