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지난 11일 대학일자리센터에서 학과 단위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학과별 진로취업지원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학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고려대세종캠퍼스)
【세종=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지난 11일 대학일자리센터에서 학과 단위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학과별 진로취업지원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학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진로·취업 주제로 열린 이날 간담회에서는 세종HRD사업단 민병렬 교수의 ‘기업 맞춤식 4차산업 기술교육(AI기반 사이버 해킹 대응기술 전문과정, 자율주행차 SW 토탈 솔루션 실무과정) 운영에 대한 설명이 진행됐다.

이어서 ‘교수 멘토링’, ‘1학년 세미나 커리큘럼 구성’, ‘학과별 특성화 진로취업교육 지원’을 주제로 대학일자리센터 정인상 주임의 설명과 학과별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학과 관계자는 “온라인청년센터,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등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들을 알게 되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간담회를 기획한 대학일자리센터 김창겸 부장은 “교내에 분산된 진로·취업지원 기능을 대학일자리센터 중심으로 통합하고, 학과와 소통해 보다 좋은 서비스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