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웨스턴-솔브릿지, 솔브릿지 국제경영대학 캠퍼스에서 수업

▲ 【대전=코리아플러스】 장형태 기자 = 국제경영대학인 솔브릿지 디지털·빅데이터 마케팅 최고위 과정 1기를 출범한다.(사진제공=국제경영대학 솔브릿지)
【대전=코리아플러스】 장형태 기자 = 국제경영대학인 솔브릿지 디지털·빅데이터 마케팅 최고위 과정 1기를 출범한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디지털 환경 하 빅데이터 마케팅 역량이 기업의 생존 전략으로 부각되고 있다.

세계 유수의 대학인 노스웨스턴대학과 국내 최고 국제경영대학인 솔브릿지가 손잡고 노스웨스턴-솔브릿지 디지털·빅데이터 마케팅 최고위 과정을 모집한다.

디지털·빅데이터 마케팅 최고위 과정은 대전, 충청, 세종 지역 내 기업체 경영자 및 임원, 정부 고위 관계자, 사업가 등을 원우로 최고 수준의 지식과 경험을 한다.

마케팅 최고위 과정은 모두 9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오는 5월23일에 시작해 매주 목요일 저녁 6시~9시 반에 솔브릿지 국제경영대학 캠퍼스에서 수업이 이뤄진다.

특히, 8주차에는 노스웨스턴대학교 샌프란시스코 캠퍼스에 방문해 실리콘 밸리 내 유수의 기업체들을 방문한다.

이를 통해 최신 경영 프랙티스를 경험할 수 있는 실리콘 밸리 워크샵을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 시 노스웨스턴대와 솔브릿지 국제경영대학 공동 수료증이 수여된다.

전형은 서류전형 및 합격통보로 진행된다.

상담은 T. 042-630-8509, 이메일 execedu@solbridge.ac.kr.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