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공주금강온천 이형우 대표, 세종노인회에 4830매 전달

【세종=코리아프러스】 장영래 기자 = 공주금강온천 이형우 대표가 5월 8일 어버이날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어르신에게 5월 한 달간 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입욕권 4830매(2173만 5000원 상당)를 기탁했다.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는 30일 시청 접견실에서 이춘희 시장과 이형우 공주금강온천 대표, 대한노인회 장영 세종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입욕권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공주금강온천은 공주시 고마나루길 51-12에 위치한 시설로, 인근에 공주 한옥마을과 논산 선샤인랜드 등이 위치해 있어 어르신들의 효도관광 코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시는 이번 공주금공온천 무료 입욕권 기탁으로 관내 어르신의 여가 활용 및 관광 활성화는 물론, 경로효친의 문화가 계승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는 이날 전달받은 입욕권을 대한노인회 세종지회를 통해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사용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춘희 시장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우리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배려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번 공주금강온천의 무료 온천입욕권 기탁이 어르신의 여가 선용을 지원하고 관광을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